우한 폐렴 예방 마스크 추천 이용후기, KF94 초미세먼지 마스크

각종 바이러스 마스크 예방효과 있어요


점차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감염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찾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오는 미세먼지와 황사 그리고 이제 코로나바이러스까지.. 중국에 영향을 끊임없이 받는 한국입니다. ㅠㅠ 정부에서 막아주지 못하니 우선 우리 나름대로 대처를 해야할수밖에 없겠네요. 정말 효과가 있나요?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죠. 그런분들 위해 한 기사를 발췌해 왔습니다.


뉴스에서 발췌한 내용


질병관리본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방지를 위해 KF94 이상 마스크 착용을 권고했다. 28일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KF94는 0.4㎛(마이크로미터) 크기 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하는 마스크다. 식품의약안전처가 의약외품으로 허가한 ‘보건용 마스크’는 KF80, KF94, KF99로 구분되며 숫자가 커질수록 입자의 차단 효과가 커진다.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 “마스크 착용은 인플루엔자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등을 포함한 호흡기 질병의 예방 수칙이다”라며 “호흡기 증상이 있다면 다른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통상 KF94 이상급을 착용하여야 바이러스등에서 예방효과를 볼수 있다구 의료진들은 답하였다구 하네요. 


바이러스 예방방법

KF94 마스크 94% 이상 미세먼지 차단, 전염차단


첫째는 청결입니다. 들어오거나 나갈때 항상 손을 씻는 습관을 길들이시구요. 두번째로는 마스크를 착용하여 각종 전염바이러스로부터 보호를 해야겠죠. 제일 유명한 마스크는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KF94 초미세먼지 마스크 입니다. 이 마스크는 KF80 마스크와 다르게 초미세먼지 차단 및 전염성질병 차단 기능이 추가 된 마스크 입니다. 가격은 KF80 보다 조금 더 나가지만, 당연히 이 마스크를 구입 해서 써야 하겠죠. 




KF94 마스크 가격

총 20개입 들어 있는 KF94 마스크


가격은 쿠팡에서 주문하였구요. 20개입 1만7천원 입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기 때문에 가격은 좀더 향상 될수 있습니다. 미리 구비해두시면 좋을거 같네요. 초미세먼지 황사 바이러스등 우리나라는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두고 계속 사용 하실 수 있을거 같네요. 


이용후기

식약처 허가받은 안전한 마스크


오늘 이틀째 쓰는 날이구요. 안경 끼신 분들은 확실히 김서리까지 방지가 되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저는 안경을 착용하기 때문에 이마스크 저마스크 끼어도 해결이 되지 않아 항상 답답하고 짜증나서 벗어버리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마스크는 확실히 어느정도 서리방지가 되네요. 100프로는 아니지만 불편하지 않을정도에요. 답답하지도 않구요. 


안쪽 또한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구요. 호흡하기 편안한 마스크 입니다. 또한 안쪽에서는 살짝 공간이 떠있어서 여성분들도 화장하시더라도 입술이 직접 닿지 않아 피부 자극도 없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색상은 검정입니다. 하얀색도 있어요. 


보이는 거처럼 4중필터로 초미세먼지를 차단해주고요. 입술이 닿지 않는 3단 접이식 입체구조로 세련되어 있어 젊은층부터 다양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제품이에요. 예방효과가 정말 있을까? 생각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미착용보다 착용하는게 훨씬 예방이 된다고 120% 생각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