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선택한 신생아 후디스 산양분유 1단계
아기들 분유를 선택하기 전에 종류도 많고 또 각 분유 특성이 있기 때문에 고르는게 어렵더라구요. 저희는 고민 하다가 모유와 제일 비슷한 성분 이여서 소화가 잘 된다는 후디스 산양분유를 선택 하였습니다. 국산이지만 뉴질랜드 자연방목한 산양분유로 성분이 매우 우수 합니다.
후디스 산양분유 가격 먹는 시기
다른 분유 보다는 조금 비싼 산양분유를 조리원에서 5통에 9만6천원에 구입 하였습니다. 400그램 이에요. 현재는 모유수유와 혼합해서 먹고 있기 때문에 부족함은 없는데 분유만 먹으면 일주일도 못먹는다구 하더라구요. 먹이는 시기는 태어난 후부터 6개월까지 이구요. 그 이후에는 2단계로 넘어가셔야 해요.
후디스 산양분유 장점 특징
현재 혼합해서 잘 먹이고 있는데 아직까지 변비 없이 아기가 잘먹고 있어서 선택함에 있어 후회는 없습니다. 다른분유에 비해 단맛이 좀 덜하다고는 하네요. 그래서 모유와 성분이 더 비슷하다고들 하더라구요. 제가 한번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밍밍한 우유맛이 나더라구요. 아무튼 결론은 소화가 잘 안되는 아기들에게 좋을꺼 같아요. 소화가 잘안되서 잘 게워내는 아기들에게 추천 합니다.
후디스 산양 분유 1단계 타는법
각 분유마다 성분이 틀려서 만드는 법이 다 틀려요. 저도 처음 알았네요. 산양분유 1단계는 우선 젖병에 원하시는 만큼의 그람수를 집어 넣습니다. 후디스 산양 분유 한 스푼은 40g 이에요. 저희는 현재 80g 을 타먹이고 있어요. 물양은 1 스푼에 40미리 2 스푼이면 80미리 이런식으로 넣어 줍니다. 다만 물 조절이 필요해요!
물 배합 뜨거운 70도 2/3 식힌물 1/3
분유 80g 이라고 가정한다면 70도 물을 약 48미리(2/3) 식힌물을 약 32미리(1/3) 넣어서 배합을 해줘야 해요. 식힌물도 1분유포트를 이용해 100도까지 올라갔다 내려온 물을 사용 하시는게 좋아요. 저희 포트는 [분유] 기능이 따로 있어서 70도를 24시간 이상 유지해 줍니다. 식힌물도 이 물로 받아 놓고 식혀서 쓰구 있어요.
1. 젖병에 80g 분유를 먼저 넣는다
2. 70도 물 48미리를 부어서 양 손바닥 이용해 빙글빙글 돌리며 잘섞어준다
3. 나머지 식힌물 32미리를 넣어준다
4. 바로 주지말고 손등에 떨어 뜨려 적당한 따듯함인지 확인 후 분유한다
가 되겠네요.
때문에 식힌물을 담아 둘수 있는 젖병 한개가 있으면 좋아요. 저희는 윈클라우드 분유포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나중에 후기 따로 올려볼게요.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80미리 한병 거하게 마시고 하품하며 잠이 든 귀여운 우리 아기 무럭무럭 자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