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트위스트 베이비 아기용품 할인매장 아울렛

베이비페어 부럽지 않는 트위스트베이비 


이제 임신 30주차가 넘어가면서 부랴부랴 아기 용품을 득템하기 바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베이비페어(아기용품 전시회) 가고 싶긴 하였으나 요새 코로나 시국이라 잘 열리지도 않고 가기도 좀 그래서 할인매장을 찾아보다가 일산에 있는 트위스트 베이비 아울렛을 알게 되었어요. 저희는 처음 알았지만 이미 고양시에서는 꽤나 유명한 곳입니다. 


출산용품부터 신생아용품까지 모두 있어요

이곳은 조금은 외진곳에 있어서 자차가 있어야 이동하기 편하실꺼에요. 그만큼 매장은 엄청 넓다는 점! 가보니 없는 것이 없더군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출산용품 체크리스트! 저희는 이미 출력해서 왔지만 없는 분들은 이거 보면서 용품 구입하면 출산용품 준비 쉽게 하실수 있을꺼에요. 


모든게 할인품목인 할인매장

입구에는 수유용품부터 스킨케어 각종 소독제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일반 소독제가 아닌 아기를 위한 순한 소독제 그리고 장난감 소독제등등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모든 제품이 다 할인용품이라는점이라 너무 좋아요




소독기 분유포트등 전자기기도 한가득!

이곳에는 저희가 눈여겨 보고 있던 젖병 소독기도 있더라구요. 가격도 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굳이 이곳에서 구매 안하고 눈여겨 보고 있던 제품이 있다면 실물 확인 하러 오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유모차 같은 경우는 인터넷가가 더 싼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세상에나 전국에 있는 젖꼭지 종류가 여기 다 모여 있는줄 알았어요. 각 제조사별로 해서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물론 이것도 할인가가 적용 되었다는점이죠. 앞에 있는 출산리스트 가지고 매장 돌면 2시간은 걸리겠더라구요. 


헤겐 멀티 젖병 우린 이미 구입하였지요



저희는 인터넷으로 정가에 구입했는데 이곳은 3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네요. 주르륵.. 이 젖병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유아세제가 필요했던지라 유아세제 두병 구입하고 1병 덤으로 얻었습니다.


유모차부터 카시트까지..

크아.. 무슨 자동차 매장에 온거마냥 눈이 휘둥그레 해지더라구요. 종류도 다양하고 연령별 추천하는 유모차까지 없는게 없어요.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디자인도 정말 너무 다양해서 멀 사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저희는 오늘 구경만 하고 다음에 구입하기로 했기에 아이쇼핑만 열심히 했습니다. 비싼거는 2~3백만원도 있더라구요. 후덜덜.. 모르는건 근처 직원분께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세요.


카시트

저희는 인터넷에서 구입한 카시트인데 할인폭이 인터넷이 더 좋아서 인터넷으로 구입 잘한거 같습니다. 이곳에서 실물로 봐보고 구입 하였다면 더 좋을뻔 하긴 했네요. 


아기 장난감도 가득해요

뭐 아기체육관부터 장난감까지 없는게 없어요. 



옷도 판매하구 있구요. 다만, 옷은 이쁜게 많이는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돌아왔네요. ㅎㅎ 그래도 종류는 다양하니 한번정도 구경하시는건 추천 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