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휴가 답례품 추천 회사 돌린 선물 소선담 쿠키 구입 후기

수제전문 소선담 쿠키


출산을 예상보다 열흘 먼저 하게 되면서 급작스럽게 휴가를 쓰게 되었던 7일. 그 사이에 선물도 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줬던 회사 분들에게 보답을 하고 싶어 작은 답례품을 찾아 보았어요. 보통 100일 답례품을 많이 한다 하더라구요. 저는 수제전문쿠키 소선담 에서 주문 하였어요. 여기가 제일 깔끔하고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주저없이 선택했는데 정말 잘 주문했었던거 같네요.


원하는날짜에 택배배송가능!

선물은 받으면 받을수록 좋은법 그냥 자기가 하고 싶으면 하면 되겠죠? 간혹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기다렸다가 100일때 하셔도 될거같긴 하네요. 아무튼 저는 떡 말고 쿠키로 준비해보았어요. 좋았던게 퀵으로 주문 하지 않아도 제날짜에 회사로 받아볼수 있다는거!




요새는 쿠키를 많이 하신다구 하네요. 네이버 쇼핑 사이트에서 주문 하였구요. 소선담 쿠키 검색하면 종류별로 많이 나와요. 저는 무난한걸로 선택! 아무래도 단체선물이라 가격도 무난한걸로 고려해야 될텐데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양한 가격별로 세트메뉴 많습니다.



수제전문 쿠키 답게 100프로 우유버터에 천연파우더를 사용한다구 합니다 . 방부제는 일절 사용하지 않구요. 이러니 건강하고 맛도 있어서 인기가 많을수밖에요.


센스있는 맛보기상품!

이렇게 문구도 주문하면서 자기가 원하는대로 기입할수 있구요. 저는 수량을 딱 맞게 주문 하였는데 이렇게 따로 비닐팩에 샘플로 주문한상품이 들어 있더라구요. 맛봐보니 정말 잘샀다는 생각 10번도 더했더라는... 아무튼 각종 답례품으로 가격도 적당하고 성의도 있어보여서 추천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