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브라운 체온계 추천 6520 6510 차이점 사용 후기

출산필수템 브라운체온계 성인도 사용가능해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집에 하나씩 장만하신 분들도 벌써 많죠. 곧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도 체온계는 필수 입니다. 아기는 성장 하면서 너무나 자주 아프기 때문에 체온계로 조금이라도 아프다면 바로바로 측정해주는 습관이 필요 하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브라운체온계 6520 입니다. 


국민템 브라운 체온계 가격

뭐 워낙 유명하셔서 다들 한번쯤은 들어봤을 꺼에요. 실제로 체온측정하는 곳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이 체온계는 디자인도 깔끔하고 체온도 정확하게 재주기 때문에 많이들 구입 하십니다. 가격대는 제품번호 별로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8~10만원 사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요.




6520 /  6510 / 6030 차이점

차이점은 쉽게 2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체온기록과 아기개월수 선택 입니다. 6030같은 경우는 메모리 기능이 없어 체온기록이 안되구요. 6510 같은 경우는 체온기록은 되지만 아기개월수를 선택할수가 없지요. 결과론적으로 6520 이 제일 기능이 많구요. 기능별로 보자면 성능은 6520 > 6510 > 6030 이 되겠네요. 이전 체온기록은 9개까지 기록이 됩니다. 위 표를 참고 하세요.


깔끔한 디자인 체온계

한번쯤 봤을법한 체온계 이죠? 맞습니다. 바로 브라운체온계 에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이쁘구요. 무엇보다 한손에 잘 잡혀서 그립감이 좋습니다. 6520 제품으로 모든 기능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운체온계 가품 구별방법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중에 의심이 될 정도로 낮은가격의 상품은 가품이므로 의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입한 정품에는 제품 옆면에 모델명 수입자 그리고 인증번호등이 적혀 있으므로 이곳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필터는 매 측정시마다 교체해 달라고 써져 있네요. 


필터는 20개 같이 동봉되어서 와요

렌즈필터는 이렇게 거치대 안쪽에 같이 동봉 되어서 옵니다. 기본으로 한매가 씌어져 있구요. 필터를 뺄때는 필터 바로 아래 화살표를 꾹 눌러주시면 빼지는데 너무 쎄게 누르면 슝 날라가더라구요. 로케트인줄 알았네요. 




아기개월수로 정확한 온도체크 가능해요

저렇게 0~3개월 3~36개월 그리고 36개월 이상은 성인도 측정 할수가 있죠. 아기가 기어다니는 버튼을 눌러서 개월수를 선택하시고 상단에 체온계 버튼을 누르면 체온 측정이 됩니다. 귀에 대고 측정 하시는건 다 아시죠? 적당히 깊이 넣어서 측정 하시면 됩니다. 


성인 테스트

이렇게 개월수를 맞추고 귓속에 집어넣으시고 체온계버튼을 누르시면 한 2초정도 후에 삐- 소리와 함께 온도 측정이 됩니다. 정상 온도네요. 마음에 드는 체온계 입니다. 정말 구입 잘한거 같아요. 디자인도 만점 측정성능도 만점 또 Mem 을 누르면 이전 측정한 기록들이 나옵니다. 



거치대도 안전하게 쏙 들어가서 넘어질 염려도 없고 묵직해서 느낌이 좋네요. 이제 아가 나오면 잘 측정해서 아프기 전에 병원으로 바로바로 출동 잘해 줘야 겠어요. 그 전에는 저희도 코로나를 위해 자가 측정 하면서 사용하고 있으려 합니다. 


건전지 들어 있어요

건전지는 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구요. 기본으로 들어서 왔네요. 그래도 꽤 오래 사용할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브랜드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주저말고 이 브라운체온계로 구입해 보세요. 만족 합니다. 내돈 내산 후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