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임신 축하 선물 입덧 캔디 수수루스 xusurrus 어떠세요?

임신 8~12주 사이에 입덧이 심한 와이프

요새 바뻐서 글을 통 못썼네요. 현재 쑥쑥이는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현재 12주차가 되었구요. 저번주에 1차 기형아 검사 및 다운증후군 검사를 받고 왔습니다. 기형아 검사는 한달정도가 걸리더군요. 다운증후군 검사는 정상적으로 나왔습니다.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할께요. 오늘은 입덧이 심할때 먹었던 캔디에 대해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임신축하선물로 받은 입덧완화캔디

입덧이 심해지면서 친동생이 듣고 선물해준 수수루스 입덧 캔디에요. 입덧캔디라는게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일반 사탕이 아니구요. 수제 유기농 캔디 입니다. 보통 2개월차에 접어들면서 입덧이 심해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축하선물로 받기도 하고 효과가 좋으신 분들은 꽤나 만족하는 선물이기도 하죠. 포장지도 고급스럽게 나오기 때문에 무겁지도 또 가볍지도 않게 줄수 있는 최적의 선물 아닐까 싶습니다. 




왜 수수루스에요? 어떻게 완화작용이?

아무래도 빈속에 입덧이 더 심하다고 하시는 먹덧을 하시는 분들이 더 많기 때문에 입이 심심하실때 하나씩 드시면 입덧을 완화시킬수 있다구 해요. 수수루스는 엄마가 아이에게 속삭인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정말 이쁘게 이름도 잘 지은거 같아요. 유기농 구연산으로 입덧이나 헛구역질을 줄여 준다구 합니다. 그리고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아주 좋다구 하니 임산부들이 간식으로 먹기 좋네요. 맛은 총 3가지로 생강스위트/레몬사우어/포도사우어 이렇게 있네요. 맛은 레몬과 포도가 괜찮다구 했어요. ㅎㅎ 여러 후기를 둘러 보니 효과를 꽤 봤다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와이프는 그닥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안먹는거보단 나아서 사무실과 집에 한병씩 두고 가끔씩 먹었대요. 사람마다 효과는 케이스바이케이스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고급스러운 수제캔디 모습

수제캔디의 느낌을 더 살렸는지 모르겠지만 안에 하트가 이쁘게 그려져있어서 먹을때도 보는재미도 있구요. 크기도 일정하기보다 조금씩 길이가 제각각이더라구요. 저도 옆에서 하나 먹어보았는데 달지 않고 건강한 캔디 맛이 느껴졌습니다. 일반 캔디하고는 또 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임산부들을 위한 캔디기 때문에 더 신경쓴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수수루스 입덧캔디 유통기한과 보관방법

유통기한은 2년정도 될정도로 꽤 기네요. 개봉 후에는 직사광선을 피해서 실온보관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원재료도 유기농비정제설탕에 물엿 그리고 천연색소등을 써서 최대한 인공조미료를 덜 넣은 캔디 라는게 보이네요. 임신 축하선물로 친구나 직장동료에게 줘도 좋을 입덧완화캔디 였습니다. 저희도 생각지 못하게 받은 선물이라 그런지 기분이 좋았던 선물이였습니다. 효과는 케바케 입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20~30% 정도 본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