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유산균 추천 복용시기 맘스 프로바이오틱스 골드 추천해요[임신6주차]

임신6주차때부터 먹기 시작한 유산균

a1

50억마리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골드


아직은 서툴지만 책을 사다가 이거저거 공부하면서 차근차근 배워나가는 저희 입니다. 임신 후 처음으로 구입한 것은 바로 유산균! 또잉 저희는 평소에도 유산균을 주문해서 먹거든요. 임산부를 위한 전용 유산균 제품들이 또 따로 있었는지는 저는 처음 알았네요. 하하.. 보라색 수국과 잘어울려서 같이 찍어보았어요. 특히 임신초기때는 변비가 그렇게 자주 걸린다구 하네요. 임신부는 꼭 먹어야 하는 필수제품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구 합니다. 


복용시기는 언제가 좋은가요?

이거에 대한 정답은 없지만 보통 임신초기부터 수유기까지 계속해서 복용하면 좋다구 합니다. 유산균은 세균이 가장 많은 장의 면역력을 높혀주는 균으로 임산부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복용하고 계시죠. 조금 더 임산부에게 특화되어 나온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프로스랩 맘스 프로바이오틱스 골드

하루에 1포 한달치 30포


이름이 길기도 무진장 기네요. 저희는 이걸로 선택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리뷰도 보고 찾기도 해봤는데 비슷한 거중에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이라고 있더라구요. 골드와 프리미엄의 차이는 프리미엄이 유산균이 50억마리가 더 많다구 하더라구요. 2배가 더 많은 셈이지요. 저희는 초반이기도 하고 적당한게 좋겠다 싶어서 골드(50억마리)를 주문 하였습니다. 프리미엄은 가격이 6만9천원 입니다. 엄청 비싸긴 하네요.  골드 가격은 3만9천원에 구입했어요. 한달치에요. 30포 들어있구요. 하루에 1포씩 먹는거구요. 


아이스박스에 생균이 신선하게 배송옵니다


유산균이 또 아이스박스에 처음 보네요. 냉장배송시스템으로 생균이 신선하게 오도록 배송이 오네요. 이 제품에 대하여 더욱 믿음이 가네요. 사람들 평이 좋은 이유를 알겠어요. 나쁜 후기는 거의 없고 좋은후기가 대다수더라구요. 


유해성분 일체 사용 안하는 유산균

저희가 이제품을 구입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유해성분이 없어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는 이유가 제일 컸어요! 합성감미료나 합성향료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구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마크 받은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 골드 유산균은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편해요. 그래도 생균을 신선하게 먹기 위해서는 냉장보관 하였다가 바로바로 먹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래야 생균을 온전하게 먹을수 있죠!! 

1포에 들어있는 양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는데요. 맛도 나쁘지 않고 꾸준히 드시면서 앞으로 다가올 변비에 대해 미리 예방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를 찾는분도 계신데 저희 몸속에 세균이 제일 활발하게 활동하는 곳이 장이라고 합니다. 유산균은 이러한 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구요. 면역력을 높혀줍니다. 이렇게 좋은 장상태와 면역력을 유지하고 있어야 몸속에 있는 아가도 같이 면역력도 높아지고 좋은균을 받을수 있다구 하네요. 


맛은어떤가요?

제가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와이프 말로는 무슨 분유맛 같구요. 물 없이는 잘 안녹는 가루여서 자기는 물과 함께 먹고 있다구 합니다. 맛은 비린맛도 없고 먹을만 하다구 하네요. 효과는 조금 더 지켜봐야 될거 같습니다. 이제 2포 먹었거든요. ㅎㅎ 다음에 또 좋은 제품 있으면 알려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