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맘들을 위한 필수템 분유포트는 윈크라우드가 최고에요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훌륭한데다 100도 에서 타제품 분유포트 보다 2배 빠른 쾌속쿨링 효과까지 있는 분유포트 윈크라우드 사용 안할 이유가 없겠죠? 가격도 착해서 임신이나 축하선물로도 많이 애용한다구 하네요. 저희 역시도 선물을 받았는데요. 사용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분유포트 세척 방법 필수!
설명서에도 나와 있는데요. 아기한테 사용해야 되는 제품이니 만큼 세척은 필수겠죠. 키친타올에 식용유를 듬뿍 묻혀서 닦다 보면 연마제가 많이 묻어서 나와요. 이것은 물 세척만으로도 잘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구석구석 전체를 다 닦아 주세요. 강화유리 내부와 뚜껑 정도 닦아 주시면 됩니다.
열심히 두번세번 닦다 보면 이렇게 연마제가 많이 묻어서 나와요. 세척을 안했다면 아기에게 고스란히 갔을수도 있는 위험한 현장! 새걸 구입하셨다면 필수로 세척해주세요. 다 닦고 나면 물로도 어느정도 세척을 해주시고 살균모드를 돌리시면 됩니다.
안심살균 모드 편리해요
일단 버튼을 소개하자면 M은 모드 선택이에요. 위에 사진은 [안심살균] 모드 인데요. 물을 채우고 선택하시면 100도까지 빠르게 올라가 강화유리를 깨끗히 살균해 줍니다. 100도가 올라가면 한번 경고음을 울려주고, 5분이 지나면 다시 한번 경고음이 울려요. 이러면 살균과정이 완료 된겁니다. 저희는 이틀이나 삼일에 한번정도 이 살균과정을 해주고 있어요.
이건 육아맘들이 제일 많이 쓸 모드 [분유] 모드 입니다. 이 모드를 선택하고 플러스 마이너스 버튼을 통해 설정온도를 선택 하시면 100도까지 올라가서 염소 불순물들을 제거하는 과정을 거치고 설정온도까지 서서히 내려갑니다. 이때 미리 [쾌속내림] 모드도 추가 하시면 다른 분유포트보다 2배 빠른 쿨링효과로 빠르게 온도가 내려가는 신세계를 체험 하게 됩니다. 물론 엄청 빠르진 않아요. [분유] 모드는 하루가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되도록 물을 하루 이상 사용하지 마시구요. 혹여나 더 사용한다고 하면 다시 켜서 차모드로 바꿔서 설정온도로 맞추시면 쭈욱 이용할수 있어요.
이외에도 [차모드] 도 있어서 추후에 차나 커피를 마실때도 요긴하게 이용할수 있을 듯 합니다. 현재까지도 육아템 중에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는 분유포트는 정말 육아에 있어서 필요한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여러제품 중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과감히 이 제품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친구에게 선물 받아서 잘쓰고 있는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윈크라우드 분유포트 가격 대는 10만원 초반대 입니다. 카카오에서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했던걸로 기억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