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엽역에 위치한 뽑자슈가링 가게
이곳은 주엽역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전화로 예약방문 하였어요. 왁싱은 청결해 보이거나 위생상 하기도 하지만 출산이 다가오는 임산부도 하거든요. 저희도 출산이 다가오자 자연분만을 위해 미리 다녀왔습니다.
시술동의서 작성 후 왁싱
시술에 대한 동의서를 작성하고 룸에 들어가 왁싱을 시작하게 되요. 일단 전체적으로 느낌은 가게가 작아서 1인샵으로 운영하셔서 안정적인 느낌이 들었구요. 가게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한게 위생적일거 같아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원장님이 친절하고 분위기 좋아요
일단 슈가랑왁싱 답게 정말 많이 안아퍼요. 긴장을 풀어주려고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구요. 한가닥 방에서 슈가링왁싱을 하게 됩니다. 하드왁싱과 달리 슈가링 왁싱은 설탕을 녹여 진행하게 되는 왁싱방식이라고 들었어요. 그리고 하드왁싱 보다 훨씬 덜 아프다구 하더라구요.
슈가링왁싱 장점 특징
일반 하드왁싱과 다르게 손에 장갑을 착용 하시고 오직 손으로만 핸들링 하여 왁싱을 진행하게 됩니다. 하드왁싱은 넓게넓게 발라서 확 뜯어낸다고 하면 슈가링은 소량으로 조금씩조금씩 뜯으시더라구요. 하드왁싱은 받아보지 않았지만 이정도면 왁싱 받겠다 싶더라구요. 임산부라면 배 수축이 걱정되잖아요. 진행되는 25분정도 수축없이 잘받고 나왔네요. 그정도로 편하게 진행해주셨어요. 약간 액체괴물 젤리처럼 돌려가면서 뜯는방식이라고 해야할까요. 여튼 다 마무리하구 나서는 쿨링팩 해주시고 열감내려주는걸로 끝냈습니다.
뽑자슈가링 일산점 가격
나가다 보니 태닝하는 방도 있더라구요. 꾸준히 관리 받기 위해 3회로 진행했어요. 그러면 할인이 들어가서 좋더라구요. 출산 준비중인 산모분들께 추천드려요. 임산부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노련미 있게 원장님이 잘 시술해주십니다. 개인 돈 주고 이용한 후기였어요.